배송이 늦어진 문제는 택배사들의 파업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지면서
전혀 생각지못한 제품의 문제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제 때에 도착하지 못하여, 냉동상태의 호박식혜가 녹게되면서 상온에 노출되어 변질되었고
호박약과는 공장에서 생산시 문제가 있었다고 연휴 끝에 듣고
바로 조취하겠다는 통화를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걸 제대로 알고 그전에 확인하지 못했던 저의 불찰이 가장 큽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같은 이유로 이번에 총 3건의 문제로 고객님들과 통화했었고
모두 통화가 되어 제품을 택배사 협의후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예전에 저희 제품을 이용하신 고객님이시기에 더욱 마음이 쓰였습니다...
같은 일이 반복 되지않도록 사전에 협력사, 택배사 그리고 저희 모두 확실히 체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늦게 연락을 드리게되어 죄송하고,
제품은 오늘 다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티니호박
작성일 2020-10-15 11:23:27
평점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배송이 늦어진 문제는 택배사들의 파업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지면서
전혀 생각지못한 제품의 문제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제 때에 도착하지 못하여, 냉동상태의 호박식혜가 녹게되면서 상온에 노출되어 변질되었고
호박약과는 공장에서 생산시 문제가 있었다고 연휴 끝에 듣고
바로 조취하겠다는 통화를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걸 제대로 알고 그전에 확인하지 못했던 저의 불찰이 가장 큽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같은 이유로 이번에 총 3건의 문제로 고객님들과 통화했었고
모두 통화가 되어 제품을 택배사 협의후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예전에 저희 제품을 이용하신 고객님이시기에 더욱 마음이 쓰였습니다...
같은 일이 반복 되지않도록 사전에 협력사, 택배사 그리고 저희 모두 확실히 체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늦게 연락을 드리게되어 죄송하고,
제품은 오늘 다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